티스토리 뷰

페이스북과 같은 sns의 경우에는 유독 이메일이 자주 날라오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페북을 해서 그런가 유독 메일이 너무 낮게 와서 메일함을 보면 조금 당황스러울때가 한두번이 아니랍니다 ㅠㅠ 



따라서 너무 잦은 주기로 메일이 오는 경우라면 페이스북 메일차단을 통해 관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_+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페이스북 메일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에서 계속 오는 메일들;;; 페이스북 메일차단을 제가 한 이유가 있겠죠?? ㅎㅎ 



먼저 페이스북 PC 버전으로 접속했을대의 화면입니다. 모바일도 동일하게 설정을 할수 있으니 방법만 꼭 기억을 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먼저 오른쪽 상단의 역삼각형 모양을 클릭한 후에 화살표로 표시된 설정 부분을 클릭해주세용 +_+ 



설정 부분을 클릭하고 이동했을때의 화면인데, 여기서 알람부분을 한번더 선택해여만 합니다...+_+ ( 메일 차단하는게 이리 어려울 줄이야...허허...) 그런 뒤에 이메일 버튼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등장하게 된답니다 +_+ 




이메일 부분에서 계정, 보안, 개인 정보 관련 알람만 이라는 메뉴를 선택한 후에 설정을 저장하게 되면 앞으로 사소한 일로 메일이 날라오는 일은  없답니다 +_+ 뭐...그래도 요정도면 꽤 간단한 편이죠??? ㅎㅎ 


오늘은 페이스북 메일차단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좋아요나 댓글등의 사소한 일로 메일이 안오니, 오히려 메일함이 텅~ 비어있는 느낌까지 들게 되더군요 ㅎㅎ 


참고로 전 페이스북 비지니스 회원이기도 한데, 요거 차단한다고 광고 관련 메일이 안오지는 않습니다. 사실 광고 메일은 저도 받는게 편해서 걱정했었는데, 그거랑 상관없이 개인계정 과 관련된 이메일만 오니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더라구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