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마다 연말이다 다음 해의 운세를 알아보기 위해서 인터넷 운세 사이트 를 찾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특히 저도 매년 운세를 빠짐없이 찾아보곤 하는데, 개인적으로 어플 등을 활용해 확인을 하고 있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어플을 활용한 토정비결 무료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어플은 당연히 무료로 이용하는거니 걱정하지 마시구요 ㅎㅎ 



토정비결 무료보기 를 보기 위해 제가 찾은 어플은 견명사주 어플이랍니다 +_+ 설치하는 방법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견명사주 혹은 토정비결 을 검색하면 간단하게 확인할수가 있는대요~ 


설치 과정은 무료이고 상당히 간단한 편이니 토정비결을 보려는 분들이라면 일단 설치부터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 물론 아이폰 사용자분들은 앱스토어에서 토정비결 만 검색해도 무료 어플 쉽게 찾으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안드로이드 사용자분들도 토정비결만 검색해도 비슷한 어플 많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어플내에서 제공하고 있는 메뉴들... +_+ 보시는 것과 같이 꽤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토정비결을 보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요기에서 운세 메뉴를 클릭하고 이동해보았답니다 +_+ 



요렇게 자세한 운세들이 등장.. +_+ 내친김에 가족 운세도 한번 봐보았네요 ㅎㅎ 가족은 소중하니까요.. +_+ 



오늘은 토정비결을 보려고 찾아보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무료로 볼수 있는 운세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렸는대요~ 요렇게 어플을 이용하면 돈내고 봐야하는 운세도 무료로 활용할수가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토정비결을 찾아보려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해드린답니다 ㅎㅎ 


댓글